Facebook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가?

2020. 7. 20. 18:58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새롭고 개선된 방법을 찾으십니까? 그렇다면,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한 옵션을 확인해 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이다.


올바른 방향으로 가도록 하기 위해 아래의 조언을 계속 읽어라.




경품 행사를 주최하여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존재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받으세요.


몇몇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나누어 줌으로써 사람들이 구독하도록 장려하라.


우승자 명단을 벽에 붙여놓고, 대회가 있을 때마다 계속 이렇게 해.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서비스와 상품을 판매할 때, 당신의 페이지는 유사한 다른 페이지들보다 돋보일 필요가 있다.


제품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색상과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보통 일반 페이지보다 이 페이지에 더 잘 반응한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에게 물어보는 어떤 질문이나 코멘트도 무시하지 마라.


시간을 내어 연락해주신 분에게 감사드리며, 질문에 대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또한, 기사에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경우 해당 기사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모든 게시물에 유용한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이 올린 글에서 무언가를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즐거움을 얻어야 한다.


팬들이 당신의 이름이 나타나는데 지치지 않도록 그들의 피드에 너무 많은 게시물을 피하라.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을 만드십시오.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고, 고객들은 이곳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줄 수 있고 모든 그룹이 거래와 판촉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정말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사업을 마케팅할 때, 당신은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페이지에 Facebook 버튼을 통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플래시 광고나 떠다니는 배너와 같이 침입하지 않는 당신의 페이지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누군가가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브랜드 뒤에 인격을 두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이 지루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항상 프로페셔널리즘을 유지하되, 회사에 약간의 반짝임을 줘야 한다.




팔로워를 페이스북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하지만, 이것은 또한 매일 너무 많은 게시물로 그것들을 과부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항상 컨텐츠 품질을 유지하십시오.




사진을 페이스북 벽에 붙이되 프로페셔널한 사진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사진들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사진을 올리면 좋은 카메라를 사용하고 프로페셔널한 사진만 올린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관계를 발전시켜라.


이것은 당신의 가정생활에서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에서도 중요하다.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한 가지 방법은 컨텐츠를 신선하고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는 것이다.


단골 손님들에게 특별 행사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감사의 뜻을 표하십시오.




Facebook 마케팅의 함정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범 사례를 찾고 적용하지만, 최악의 사례에 대한 이해는 소홀히 한다.


당신이 필요한 예를 찾기 위해 너무 멀리 볼 필요는 없다.


다른 사람의 실수로부터 당신은 그들의 성공으로부터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피해야 할 것을 알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에게 페이스북 프로필에 리뷰를 올리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어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교육받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어떤 비판에도 항상 답하시오.


만약 당신이 이 사람들을 무시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의견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훌륭한 평판을 얻기 위해 페이스북에서 대화하는 잠재 고객에게 항상 공손하고 도움이 되십시오.




매장으로 영업하는 경우 페이스북의 체크인 기능을 활성화하십시오.


사용자가 사업장에 체크인할 때 상태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허용.


이것은 가입자의 친구들이 당신의 가입자들이 어디에서 체크인했는지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입자들의 친구에게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제 여러분은 약간의 시간과 노력으로 페이스북 마케팅이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서 읽은 것은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층이 미친 듯이 성장하기 시작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